가입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1.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통해 한개의 아이디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미 가입이 되어있는데 확인을 안하고 다시 가입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기존 아이디를 다시 들어가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2. 메시지 스팸 차단 설정 확인을 통해 문자가 차단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메시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전화번호 및 스팸 차단 > 수신 차단/차단 문구/차단 메시지 > 차단 여부 확인
iOS: 설정 > 메시지 > SMS/MMS > 차단된 연락처 > 차단 여부 확인
3. 통신사 차단 설정 확인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 (PASS 등)를 이용 중인지 확인
: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인증번호가 문자가 아닌 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ASS 앱과 같은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로 인증이 필요합니다.